고객지원

  • 정품등록
  • A/S 안내
    • A/S센터 찾기
    • A/S조회
    • 제품보증안내
  • 고객편의서비스
    • 원격지원서비스
    • Door to Door 서비스
  • 매장안내
    • 직영점
    • 대리점
    • 백화점/할인점
    • 개설 특판상담
  • 다운로드 센터
  • 1:1온라인상담
  • 자주하는질문
  • 카메라호환표
액세서리 쇼핑몰

제품보증안내

  • home HOME
  • 고객지원
  • A/S안내
  • 제품보증안내
  • 제품보증규정

올림푸스의 제품을 구입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 제품보증규정
  • 제품보증기간
  • World Wide Warranty

제품별 무상 A/S 보증기간

제품보증서 미리보기

디지털카메라  1년/렌즈 1년/보이스레코더  1년/쌍안경  1년

단, 국제 보증서는 필름 카메라와 쌍안경에만 적용되며, 무상보증기간은 1년에 한합니다. 사용상 부주의에 따른 소비자 과실로 발생한 제품 손상은 소비자 부담이므로 유상 A/S 처리 됩니다.

무상 A/S보증 기간 내의 수리

각 제품은 무상 A/S 보증기간은 제품보증서에 기재되어 있습니다./보증기간 중에는 보증서의 내용에 준하여 A/S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제품보증서의 자세한 내용을 참고하시고, 구입한 판매점의 이름과 날짜가 기재되어 있는지 반드시 확인하십시오. 기입되어 있지 않은 경우에는 보증기간 중이라도 무상 A/S 서비스를 받을 수 없는 경우가 있습니다. 기입사항에 잘못된 부분이 없는지 확인하시고 제품과 함께 소중히 보관하여 주십시오.

무상 A/S보증 기간 경과 이후의 수리

무상 A/S보증기간 이후에는 해당 제품이 A/S가 가능한 경우에 한하여 유상서비스를 실시하고 있습니다./A/S비용 견적에 대해서는 A/S를 의뢰한 센터에 상담하여 주십시오. 견적 수수료가 필요한 경우가 있습니다.

제품보증서를 분실한 경우

시리얼번호를 확인하여 출고일로 부터 1년 이내의 제품에 대해 무상 A/S를 제공합니다.

A/S 부품의 보증기간

본 제품의 기능을 유지하기 위해 필요한 부품은 원칙적으로 제조 중단 이후 5년 간 보유하고 있으므로 이 기간 동안에는 A/S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단, 이기간이 경과한 경우일지라도 A/S서비스 가능한 제품이 있으므로 자세한 내용에 대해서는 본사 고객센터 (1544-3200) 혹은 구매처에 문의하여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