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지원

home 고객지원 서비스 안내 제품보증 안내

제품보증 안내

고객님께서 구입하신 제품에 대한 무상보증기간 및 규정 등을 알려드립니다.

제품별 제품 보증 기간

디지털 카메라 디지털 카메라 1년

렌즈 렌즈 1년

※ 기타제품 보증기간 관련해서는 올림푸스 고객센터 1544-3200으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용상 부주의에 따른 소비자 과실로 발생한 제품 손상은 소비자 부담이므로 유상 A/S처리 됩니다.

제품 보증 기간 내의 수리

  • 각 제품의 제품 보증 기간은 제품 보증서에 기재되어 있습니다.
  • 보증기간 중에는 보증서의 내용에 준하여 A/S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제품보증서를 분실한 경우 : 시리얼 번호를 확인하여 출고일로부터 1년 이내의 제품에 대하여 무상 A/S를 제공합니다.)
  • 제품보증서의 자세한 내용을 참고하시고, 구입한 판매점의 이름과 날짜가 기재되어 있는지 반드시 확인하십시오. 기입되어 있지 않은
    경우에는 보증기간 중이라도 무상 A/S서비스를 받을 수 없는 경우가 있습니다. 기입사항에 잘못된 부분이 없는지 확인하시고
    제품과 함께 소중히 보관하여 주십시오.

제품 보증 기간 경과 이후의 수리

  • 제품 보증 기간 이후에는 해당 제품이 A/S가 가능한 경우에 한하여 유상서비스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 A/S비용 견적에 대해서는 A/S를 의뢰한 센터에 상담하여 주십시오. 견적 수수료가 필요한 경우가 있습니다.

부품 보유 기간

  • 수리가 가능한 제품의 부품은 상품 제조중단일로부터 5년간 보유합니다.

※ 단, 이기간이 경과한 경우일지라도 A/S서비스 가능한 제품이 있으므로 자세한 내용에 대해서는 본사 고객센터 (1544-3200) 또는
    구매처에 문의하여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