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센터Media Center

home 미디어센터 프레스룸
PRESSROOM

프레스룸

Olympus has the power to create dreams for society, and to make them come true.

프레스룸 상세보기
올림푸스한국, 암 경험자 지지와 사회적 인식 개선을 위한 세 번째 고잉 온 웹툰 공개 2022-02-24 페이스북 url복사

며느라기수신지 작가가 들려주는 자신의 암 경험 이야기

올림푸스한국, 경험자 지지와 사회적 인식 개선을 위한

   번째 고잉 웹툰 공개

 

    작가 본인이 난소암 경험자로 살아가면서 겪었던 심리적 어려움과 마음가짐을 진솔하게 표현해 읽는 이들의 공감 자아내      

    암이라는 터널은 반드시 끝이 있다는 희망의 메시지를 전달

    3 11일까지 유튜브와 인스타그램에서 응원 댓글 이벤트 진행   

 

 

(2022 2 24, 서울) 글로벌 의료기업 올림푸스한국(대표 오카다 나오키) 경험자들에 대한 사회적 인식을 개선하고 이들의 사회 복귀를 지지하기 위해 제작한 번째 고잉 웹툰을 공개하고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올림푸스한국의 대표적인 사회공헌활동인 고잉 (Going-on) 캠페인의 일환으로 기획된 이번 웹툰도 화제의 웹드라마며느라기 수신지 작가와 협업해 제작된 번째 작품이다.

 

번째와 번째 웹툰에서는 경험자인 주인공이 일터에 복귀한 타인과의 관계에서 겪게 되는 심리적 어려움을 표현한 반면, 이번 웹툰에서는 경험자인 작가 본인의 경험한 마음속 이야기를 풀어 간다.

 

15 난소암 처음 진단받은 현재와 같은 건강한 일상으로 복귀하는 과정 속에서 수신지 작가가 스스로에게 가져온 긍정적인 변화들을 소개하는 한편, 암이라는 터널은 반드시 끝이 있다는 점을 강조함으로써 경험자들에게 희망의 메시지를 전달하고 있다.      

 

이번 작품은 고잉 캠페인 유튜브 채널, 올림푸스한국 CSR 인스타그램 계정, 수신지 작가 개인 인스타그램 계정, 대한암협회 홈페이지에서 공개됐다. 

 

또한 올림푸스한국은 경험자의 계속되는 아름다운 삶을 많은 사람들에게 알리고 공감대를 형성하기 위해 2 24일부터 3 11일까지 유튜브 인스타그램에서 응원 댓글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고잉 캠페인 유튜브 채널(링크) 구독 또는 올림푸스한국 CSR 인스타그램 계정(링크) 팔로우 , 해당 콘텐츠에 대해 좋아요 누르고 경험자를 위한 응원의 댓글을 남기면 된다. 채널 별로 1(5), 2(10), 3(30) 선정해 신세계 상품권(1 5만원권, 2 3만원권, 3 1만원권) 지급한다. 또한, 채널 별로 1명씩 추첨을 통해 수신지 작가의 친필 사인이 들어간 도서 세트 (‘며느라기’ + 캔들 세트 ‘3그램’+ 캔들 세트) 특별 상품으로 제공한다. 당첨자는 오는 3 16 올림푸스한국 CSR 인스타그램 계정에 공지하며, 개별 DM 발송할 예정이다.

 

올림푸스한국 경영총괄부문 윤영조 부문장은 “고잉 웹툰이 공개될 때마다 경험자들에게 힘이 된다는 피드백을 받고 있다 올림푸스는 인류의 삶을 건강하고 안전하고 풍요롭게 만드는 것을 존재 의의로 삼고 있는 글로벌 의료기업으로서, 앞으로도 다양한 활동을 통해 경험자에 대한 심리적 지원을 지속하겠다 말했다.

 

올림푸스한국과 대한암협회가 함께 진행하는 고잉 캠페인은 조기검진, 치료기술 발달 등으로 암생존율이 증가했음에도 불구하고, 아직 우리 사회가 그들을 포용하고 있지 못하다는 점에서 착안, 경험자들에 대한 사회적 인식을 개선하고 이들의 사회복귀를 지원하기 위해 기획됐다. 캠페인 이름은 발병 후에도 그들의 아름다운 삶은계속된다(Going on)’ 의미를 담고 있다.

 

올림푸스한국은 의료내시경, 복강경, 수술장비 등의 진단치료 솔루션을 제공해 국내 의학 과학 산업 분야의 발전에 기여하고 있다. 2017 10 인천 송도에 의료트레이닝센터(KTEC) 건립해 보건 의료인에게 전문적인 제품 트레이닝과 시연 기회를 제공함으로써 국민 건강 증진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