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고객지원 자주하는 질문

자주하는 질문

고객님들께서 자주 문의하시는 질문들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자주하는 질문
질문 검색
조회하기
Q. 제품설명서를 분실하였습니다. 답변 닫기
A

올림푸스는 제품설명서를 온라인에서 파일로도 제공하고 있습니다. 고객지원 > 다운로드센터 > 제품설명서에서 해당 제품의 설명서를 검색해 보세요.
제품설명서 바로가기 ▶

설명서 책자를 원하시거나, 온라인으로 확인되지 않는 매뉴얼은 올림푸스 고객센터 (☎1544-3200)으로 문의 주세요.

Q. FAQ에서 원하는 답을 찾지 못하였습니다. 답변 닫기
A

FAQ에서 만족스러운 답변을 찾지 못하셨다면 온라인 1:1상담을 통해 질문하실 수 있습니다. 또는 고객센터 1544-3200으로 문의주세요.
1:1 온라인 상담 바로가기 ▶

Q. 탈퇴 후, 동일 아이디로 재가입이 가능한가요? 답변 닫기
A

올림푸스 홈페이지를 탈퇴를 하시면, 탈퇴일로 부터 30일 이내에 동일 ID로 재가입이 불가합니다

Q. 회원탈퇴는 어떻게 하나요? 답변 닫기
A

회원탈퇴는 MY올림푸스 > 회원정보변경 페이지 하단의 '회원탈퇴' 버튼을 통해 즉시 가능합니다.
회원탈퇴를 하시면 올림푸스 사이트에 등록된 회원님의 모든 정보는 삭제되며, 올림푸스에서 제공하는 모든 혜택을 받으실 수 없습니다.

Q. 회원정보는 어디서 변경하나요? 답변 닫기
A

회원님의 개인정보는 로그인 후 MY올림푸스 > 회원정보변경에서 수정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정보 변경 바로가기 ▶

Q. 회원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분실하였습니다. 답변 닫기
A

* 아이디 분실의 경우
홈페이시 우측 상단의 '로그인'을 클릭하시고, 로그인페이지에서 '아이디/비밀번호찾기' 버튼을 클릭하세요.
이름과 주민번호를 입력하시면 바로 회원님의 ID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비밀번호 분실의 경우
ID찾기와 동일하게 홈페이지 우측 상단의 '로그인'을 클릭하시고, 로그인페이지에서 '아이디/비밀번호찾기' 버튼을 클릭하세요.
다시 '비밀번호찾기'를 클릭하신 하세요. 아이디, 이름, 주민등록번호, 가입 시 기입한 이메일 주소를 입력하시면 모든정보가 일치할 경우 해당 이메일 주소로 임시비밀번호를 발급해 드립니다. 임시비밀번호를 통해 로그인 후 반드시 MY올림푸스에서 새로운 비밀번호를 변경해 주시기 바랍니다.
만약 비밀번호를 잊으셨거나 메일이 도착하지 않았을 경우는 올림푸스 고객센터로 문의하여 확인이 가능합니다.

Q. 외국인 회원가입은 어떻게 하나요? 답변 닫기
A

올림푸스 한국㈜ 사이트의 회원가입은 기본적으로 내국인 가입이 가능하며 외국인 가입은 별도의 절차를 통해 회원가입이 가능합니다.
외국인 회원가입은 올림푸스 고객센터1544-3200로 연락하여 대행 접수 신청을 하시면 됩니다.
이때 외국인 등록번호와 사용하고자 하는 ID, 성함과 연락처, 거주지 주소를 말씀해 주시면 됩니다.

Q. 회원이 되면 어떤 혜택을 받나요? 답변 닫기
A

올림푸스 회원이 되면 다음과 같은 혜택이 있습니다.
혜택1. 회원가입을 하시면 올림푸스 제품에 관련된 최신 정보와 컨텐츠 등 다양한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혜택2. 올림푸스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이벤트 행사를 통해 경품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Q. 회원가입 절차는 어떻게 됩니까? 답변 닫기
A

올림푸스 홈페이지의 회원가입 절차는 다음과 같습니다.
1. 약관동의   2. 실명인증  3. 회원정보입력  4. 가입완료
회원가입을 하시고 올림푸스 제품에 관련된 최신 정보와 컨텐츠 등 다양한 혜택을 받아보세요.

Q. 회원가입은 무료입니까? 답변 닫기
A

예, 무료입니다. 올림푸스 홈페이지의 회원가입을 별도의 금액이 따로 부과되지 않습니다.

처음 이전 

1 2 3 4 5 

다음 끝 

1:1 온라인 상담 만족하시는 답변이 없으세요?
1:1 온라인 상담으로 문의해주시면 성실히 답변해 드리겠습니다. 1:1 온라인 상담 바로가기